728x90
Goole Play Console 에 배포를 위해 "App Bundle" 에 빌드된 aab 파일을 업로드하려고 하니,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Console 에서 "저장" 이 안된다.
이 버전은 Google Play 64비트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않습니다. 다음 APK 또는 App Bundle은 64비트 기기를 지원하지만,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만 포함합니다. [1] 앱에 64비트 및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를 포함하세요. Android App Bundle 게시 형식을 사용하여 각 기기 아키텍처가 자동으로 필요한 네이티브 코드만 수신하도록 하세요. 그래야 앱의 전체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. |
번역된 말이라 무슨 뜻인가 했는데, 빌드가 32bit 로만 되어 있으니 64bit 도 지원해야 한다라는 것이다.
그래서 Unity 에서 다음과 같이 "Players" 에서 옵션을 변경하고 재 업로드를 하니깐, "경고" 부분은 나오지만 "오류" 는 사라져서 Google Play Console - "저장" 단계가 통과한다.
'Engineerin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ailed to install the following Android SDK packages as some licenses have not been accepted (Unity 빌드) (0) | 2023.07.13 |
---|